Restart 실행중인 프로램이 종료되면 감지하여 다시 실행하고 실행된 시점을 로그로 남기는 유틸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restart.exe
1.94MB

.NET Framework 4.0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1. '+' 버튼을 누르면 파일을 열수있는 창이 나옵니다.

종료되면 자동으로 실행되게 하고싶은 프로그램 실행파일을 선택합니다.

( exe 파일 또는 exe파일을 가리키고있는 단축아이콘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

 

 

 

 

 

 

2. 'ON' 버튼을 클릭하면 정해진시간( 기본설정 5초 )마다 리스트에 추가된 프로그램이 종료되었는지 확인하고 종료되어 있으면 리스트에 추가된 프로그램들을 다시 실행합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되어 있으면 5초마다 EXCEL이 종료되어 있는지 감지합니다.

 

 

* "restart" 프로그램이 종료되고 컴퓨터가 부팅되도 추가된 프로세스를 OFF상태로 변경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실시간으로 감지하므로 감지할 필요가 없는경우에는 OFF로 변경하셔야 더 이상 감지하지 않습니다.

 

 

 

3. 감시시간 설정은 '시, 분, 초' 단위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4. '▲' 버튼을 클릭하면 감지시간이 늘어나고 '▼' 버튼을 클릭하면 감지시간이 줄어듭니다. 원하는 감지시간을 설정한 후 '적용' 버튼을 누르면 설정한 감지시간이 적용됩니다.

 

* 오른쪽 체크박스 *

- 체크박스가 체크되어있지 않으면 '▲' 버튼 또는 '▼' 버튼을 누를때 마다 1씩 증가 또는 감소합니다.

- 체크박스가 체크되어 있으면 '▲' 버튼 또는 '▼' 버튼을 누를때 마다 10씩 증가 또는 감소합니다.

 

* 감지시간은 99:99:99 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 감지시간 변경은 'OFF'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5. 리스트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 버튼을 누르면 선택된 프로그램이 리스트에서 제거됩니다.

 

 

* 리스트에 추가된 프로그램을 리스트에서 제거하는 기능은 'OFF'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6. 프로그램이 종료되어 다시 실행되는 순간을 시간, 프로그램명 그리고 경로가 다음과 같이 로그파일로 생성됩니다.

 

 

 

 

 

7. 로그파일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localappdata%\restart\log

 

"내 PC" 에서 위 경로를 입력하고 엔터치면 확인 가능합니다. 

 

 

 

 

 

 

 

서버운영시 원인을 알수없는 이유로 실행중인 프로세스가 종료되는 일이 발생하여 언제 프로그램이 종료되었는지 로그로 남겨 종료된 시점을 파악하기 위해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해 생긴 문제의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퍼가실때는 출처를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